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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CENTER

  • Q1.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 회원탈퇴는 로그인후 개인정보수정 페이지를 들어가시면,
    회원탈퇴버튼이 나옵니다.

    회원탈퇴를 하시면, 신성통상 통합회원에서도 탈퇴가 됩니다.

    그리고, 탈퇴를 하신 해당 고객님의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,
    주문내역 및 기타 문의내역으로 인하여 아이디만 보관됩니다.
    따라서, 탈퇴하신 이후 해당 아이디로는 회원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2.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.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.
   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,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면 원활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3.ID /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.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분실이나 패스워드 분실을 이용해 주시면 확인가능하십니다.
  • Q4.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비밀번호, 이메일, 주소 등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Q5.매장에 상품이 있는지 재고 문의하고 싶어요. 홈페이지의 ‘매장 찾기’ 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시어 제품을 문의하시거나
    고객상담실(080-023-9639, 9555)로 문의하시면 재고 있는 매장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Q6.제품 A/S를 받고 싶습니다. ■ A/S 수선 의뢰 방법
    홈페이지나 전화상으로는 제품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.
   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/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올젠 전 매장에서 수선 접수를 하고 있으니,
    홈페이지 내 ‘매장찾기’ 페이지를 참고해주십시오.
    고객님의 취급 시 부주의로 의한 A/S는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■ A/S 수선 기간
    매장 접수 기준, 약 14일 소요됩니다.
    제품의 손상된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단, 클레임으로 인한 제품 심의 시에는 약 15일 이상 소요됩니다.

    ■ A/S 수선 비용
    수선은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와 수선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일년 이내 무상 수선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그러나 제품의 손상이나 재질, 수선공정의 복잡성 등에 따라 실비를 고객께 청구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**고객 과실로 손상된 제품 수선은 원칙적으로 유상수선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